소녀시대 Oh!GG, 9월5일 컴백 기념 랜선 홈파티 개최 [공식]

입력 2018-08-31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소녀시대 Oh!GG, 9월5일 컴백 기념 랜선 홈파티 개최 [공식]

유닛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스페셜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소녀시대-Oh!GG는 싱글 ‘몰랐니 (Lil’ Touch)’ 발매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 오후 9시 30분부터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소녀시대-Oh!GG 랜선 홈파티’를 생방송으로 진행, 팬들과 유쾌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홈파티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소녀시대-Oh!GG는 신곡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줌은 물론, 먹방, 쿡방, 눕방, 펫방 등 다채로운 형식으로 종합선물세트 같은 방송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 소녀시대-Oh!GG는 지난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소녀시대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매혹적인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금일(31일)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이미지가 추가 공개되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 (Lil’ Touch)’는 9월 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