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2일 수원 전 홈경기 E석에 ‘에이스’ 세징야존 마련

입력 2018-08-31 13: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가 ‘에이스’ 세징야의 K리그 20득점-20도움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오는 2일(일) 오후 7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수원삼성과의 홈경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이스’ 세징야존 운영 (E석)

먼저 이날 E석에서 ‘에이스’ 세징야존을 만나볼 수 있다. 세징야존은 세징야의 20-20달성을 축하하고 세징야를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마련된 응원석이다. 대구는 세징야존에 앉은 팬들에게 세징야 스티커가 들어간 에이스 과자를 선착순 500개 증정한다. 또한 이날 경기 승리 시 세징야가 ‘세징야존’에 방문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열심히 응원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박정현 콘서트 티켓, CGV 영화 예매권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세징야의 애장품인 티셔츠(친필사인포함), 모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 방법은 ‘세징야존’에 앉은 후 에이스를 들고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업로드 시 반드시 해시태그 ‘#대구FC’, ‘#에이스세징야’을 함께 작성해야 한다. 결과는 수원전 이후 대구FC SNS로 발표하며, 애장품 전달은 개별 연락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세징야 세레머니 캠 이벤트(하프타임)

하프타임에는 세징야의 세레머니를 따라하는 ‘세레머니 캠’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는 전광판에 나오는 세징야의 세레머리를 따라하는 경연으로, 전동마켓 이용권 등의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세징야 20-20달성 기념 할인이벤트

세징야의 의미 있는 기록을 기념하기 위해 홈경기 티켓, 세징야 유니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징야존 이벤트 이미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경기 티켓은 매표소를 방문해 SNS를 인증하면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기타 다른 혜택과 동시할인은 불가하다.

세징야 유니폼도 팀 스토어에서 마킹을 포함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징야를 제외한 다른 선수의 마킹을 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리그패치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할인된 유니폼의 가격은 7만2000원이다. 두 가지 할인 이벤트는 모두 2일(일) 홈경기 현장에서만 진행한다.

●기념 트로피 및 꽃다발 전달식

구단에서 준비한 축하 기념식이 진행된다. 대구는 세징야에게 20-20클럽 달성 기념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구단 SNS를 통해 사전 사연접수를 받아 선정된 팬 1명이 시상자로 나서 직접 세징야에게 시상보드와 꽃다발을 전달하게 된다.

그 외에도 장외 이벤트 존에서 ‘7M 캠페인 슈팅 이벤트’, ’효짱의 페이스북 라이브‘ 등이 열려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FC 홈경기 티켓은 경기 당일 대구스타디움 매표소(1, 2번)에서 구매하거나 경기 전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