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 첫 단독 콘서트 1분만에 매진…“실망없는 무대 약속”

입력 2018-08-31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MXM, 첫 단독콘서트 포스터 / 출처 : 브랜뉴뮤직 〉

MXM, 첫 단독 콘서트 1분만에 매진…“실망없는 무대 약속”

듀오 MXM(BRANDNEWBOYS)이 첫 단독 콘서트를 티켓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시켰다.

어제(30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 한 MXM 1ST CONCERT ‘MORE THAN EVER’가 예매 시작한지 1분만에 초고속 전석 매진되어 강력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MXM은 HIP-HOP, CHILLTRAP, TROPICAL HOUSE, R&B 등 다채로운 음악 구성과 소년과 남자의 경계를 넘나드는 치명적이고 아슬아슬한 매력을 발산해 ‘그 어느 때보다 더 (MORE THAN EVER)’ 강력해진 퍼포먼스,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기 위한 화려한 돌출무대 구성 등으로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XM은 “단독 첫 콘서트가 빠른 시간에 매진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며, 데뷔 이후 MXM으로 활동하는 지난 1년 동안 숨가쁘게 달려온 것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한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다양하고 알찬 무대를 준비 중이니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전석 매진 소감을 전하며 첫 콘서트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MXM은 지난 14일 ‘MIX-MATCH-MORE’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한 동명의 첫 정규앨범 ‘MORE THAN EVER’ 발매와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MXM 멤버들이 직접 다수의 곡을 작사, 작곡 하는 등 앨범 전체 프로듀서로 참여해 다양한 음악적 변화 시도와 정성을 다한 꽉 찬 구성으로 한층 더 성숙한 음악을 선봬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줬다.

MXM(BRANDNEWBOYS) 1ST CONCERT ‘MORE THAN EVER’는 9월 29일, 30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