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10월 데뷔 20주년 콘서트 개최…오늘 팬클럽 선예매

입력 2018-09-03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10월 데뷔 20주년 콘서트 개최…오늘 팬클럽 선예매

그룹 신화의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HEART’ 팬클럽 선예매가 오늘(3일) 진행된다.

오는 10월 6일(토), 7일(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의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HEART’가 오늘(3일) 공식 팬클럽 선예매 진행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티켓 오픈에 앞서 신화는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20주년 기념 콘서트 티저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지난 8월 27일부터는 위트 있는 문구와 함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멤버들의 개인 포스터가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매년 다양한 공연 연출과 화려한 무대로 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신화의 콘서트는 올해 20주년 기념 콘서트 역시 스페셜한 무대와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더욱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신화컴퍼니 측은 “오늘 신화의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의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인 만큼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무대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오는 5일 진행되는 일반예매 또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10월 6일(토), 7일(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HEART’의 공식 팬클럽 선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오늘(3일) 오후 8시 단독 오픈되며, 일반예매는 5일(수)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사진제공: 신화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