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너빛속’ 한국 야구 아시안게임 3연패에 축하 이벤트 개최

입력 2018-09-03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 최초의 야구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이하 ‘너빛속’)가 대한민국 야구팀의 2018아시안 게임 금메달 획득과 3연패를 축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화제가 되고 있다.

첫 번째는 아시안게임 야구 3연패를 축하하며 현재 공연중인 공연 ‘너빛속’을 50% 할인가로 볼 수 있는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부터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파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너빛속’ 공연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추첨을 통해 대한민국 야구의 간판 스타이자 뮤지컬 ‘너빛속’의 실제 주인공인 ‘이승엽(팀퓨처스 소속)’선수의 싸인볼을 증정한다. 이승엽 선수의 싸인볼은 시중에서 구할 수 없어 많은 야구팬들에게 레어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으나, 뮤지컬 ‘너빛속’의 성공을 위해 이승엽 선수 측에서 공연 제작사에 특별히 제공을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는 1994년 세계청소년 야구 선수권대회 우승의 주역 천재투수 ‘김건덕’과 ‘이승엽’의 고교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야구 선수들의 희로애락을 담은 감동적인 이야기와 중독성 있는 음악을 통해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10월7일까지 대학로 JTN아트홀 1관에서.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럭키블루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