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편안함+세련 美 가을 스타일링 [화보]

입력 2018-09-05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유리, 편안함+세련 美 가을 스타일링 [화보]

배우 성유리가 고급스럽고 세련미 가득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성유리는 최근 떠오르는 라이프스타일인 뉴트로(NEW-TRO,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 줄임 말)와 불완전함 속에서 아름다움을 찾고 유유자적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멋스럽게 표현하며 '클래식과 복고의 만남'이라는 이번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성유리는 체크무늬 트렌치 코트에 깔끔한 아이보리 니트와 일자 핏 정장팬츠를 매치해 클래식한 멋을 더했으며, 멜란지 그레이 색상의 재킷과 블라우스로 시크한 오피스 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테일러드 카라의 멋스러운 트위드 재킷 등으로 세련된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선보이기도.

이날 촬영장에서 그녀는 부드러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절제된 클래식 무드 속 복고풍 요소를 특히 잘 살려냈다는 평을 얻으며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냈다. 특히, 현장에 있는 이들에게 특유의 밝고 온화한 미소로 먼저 다가가는 등 유쾌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며 촬영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성유리는 자신의 이름을 내세운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야간개장'의 MC로 활약하고 있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