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GOT YA! 공원소녀’에서 공원소녀는 멤버 각각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개인 방송을 만들고 4명의 MC군단은 공원소녀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댓글을 달아야 한다. 4명의 MC중 가장 센스 있는 댓글을 달아 공원소녀의 선택을 받은 사람은 누구일까.
공원소녀는 드디어 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대망의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임한 데뷔곡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생애 최초 화보 촬영과 데뷔 기념 쇼케이스 현장까지 공원소녀의 데뷔 과정이 오늘 방송에서 살짝 공개된다.
공원소녀는 또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주제로 개인 방송 만들기에 나선다. 민주와 앤은 젠가 게임을 하며 65데시벨을 넘기지 않는 ASMR 방송을 꾸민다. 서령과 레나는 공원소녀만의 파이팅송을 소개하고, 소소와 미야, 그리고 서경은 한국어 속담 게임을 주제로 각자 개인 방송 제작에 나섰다.
특히 외국인 멤버인 소소와 미야가 한국어 속담을 맞히는 방송에서는 상상치도 못한 오답 퍼레이드가 이어진다. 과연 이들이 내놓은 기상천외한 답변들은 무엇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금까지 공원소녀의 행동을 예측해보고 정답을 선택했던 4명의 MC이자 플레이어들은 이번에는 반대로 공원소녀에게 힘을 주는 댓글을 작성하고 공원소녀의 선택을 받아야만 우승자가 될 수 있다. 운명이 뒤바뀐 MC군단은 얼마나 센스 있는 댓글로 공원소녀의 선택을 받아 나무를 획득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