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 김성균, 오늘(7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격

입력 2018-09-07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명당’ 김성균, 오늘(7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격

'명당'에서 세도가의 야망가 ‘김병기’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낼 김성균이 바로 오늘, 오후 12시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격을 예고한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영화. 올 추석 최고의 웰메이드 명품 사극 '명당'의 김성균이 바로 오늘(7일), 오후 12시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김성균은 영화 '명당'에서 가문의 부귀영화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는 세도가의 야망가 ‘김병기’ 역을 맡아 극의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명당'을 통해 땅을 차지하려는 야욕과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김성균이 이번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진솔한 모습과 반전의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명당'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박재상’ 역의 조승우, ‘흥선’ 역의 지성, ‘김좌근’ 역의 백윤식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했던 촬영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풍성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는 천의 얼굴 김성균은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숨겨왔던 매력과 입담을 과시하며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영화 속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김성균의 라디오 출격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 '명당'은 오는 9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