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용승 프로필 첫 공개…현실남친 비주얼

입력 2018-09-07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베리베리, 용승 프로필 첫 공개…현실남친 비주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7인조 보이 그룹 ‘VERIVERY(베리베리)’ 보컬 멤버 용승이 베일을 벗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가요계가 주목하는 신인 그룹 VERIVERY(베리베리)의 네 번째 멤버로 보컬 포지션의 용승을 공개했다. 7일 0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프로필 컷에서 멤버 용승은 현실남친의 표본 같은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남의 정석같은 용승의 비주얼이 공개됨에 따라 VERIVERY(베리베리)에서 음색과 실력을 어떻게 표현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프로필에서 용승은 클로즈업 컷에서도 선이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우수에 찬 강렬한 눈빛에 날렵한 콧대까지 흠 잡을 데 없는 옆선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블루 컬러를 배경으로 선 모습에서는 블루 톤으로 패션 코드를 맞춰 화사하면서도 깔끔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현실남친 비주얼로 기대감을 높인 용승은 리얼 로드 무비 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커밍순 티저 영상에서도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영상에서 용승은 그룹 VERIVERY(베리베리) 멤버들과 함께 어디로 여행을 갈지 장소를 고심하는 모습을 선보여 일명 ‘플랜맨’으로 소개됐다. 거리와 가격을 꼼꼼히 알아보고 비교해보는 똑부러지는 모습으로 반듯한 이미지에서 깔끔한 매력을 풍긴다.

VERIVERY(베리베리)는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까지 가능한 뮤지션으로서 영상까지 다루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소통이 가능한 크리에이티브한 멤버들로 구성돼 일명 ‘크리에이티브돌’로 불리고 있다. 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하는 ‘VERI(베리)’에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으로 에너지가 넘치는 혁신적인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VERIVERY(베리베리)는 민찬, 호영, 계현, 용승까지 멤버들의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완전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오는 9월에는 데뷔를 앞두고 떠난 여행기를 담은 리얼 로드 무비 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매력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