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YG ‘YG전자’ 10월 5일 공개일자 확정 [공식입장]

입력 2018-09-10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YG ‘YG전자’ 10월 5일 공개일자 확정 [공식입장]

넷플릭스(Netflix)가 ‘음악의 신’ 박준수 PD 그리고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선보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YG전자’의 전 세계 공개를 오는 10월 5일로 확정했다.

대한민국에 병맛의 신세계를 선사했던 박준수 PD와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형들 없는 위기의 YG를 지키고 싶은 야망으로 들끓는 승리가 ‘YG전자’로 뭉쳤다.

‘YG전자’는 하루아침에 기피 일 순위 부서인 YG 전략 자료 본부로 좌천된 승리가 위기의 YG엔터테인먼트를 살려내고 다시 회장님의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환장 리얼 시트콤이다.

‘YG전자’는 극 중 YG 전략 자료 본부의 줄임말로, 거창한 이름과 달리 실제로는 YG엔터의 모든 오합지졸과 아웃사이더를 모아둔 양 회장의 또 다른 의미의 보석 상자이다. B급 감성, 병맛 개그에 탁월한 재능을 가진 박준수 PD와 ‘SNL 코리아’의 김민석 작가가 형들 없는 틈을 타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젊은 사업가’, ‘위대한 승츠비’ 등 마음껏 야망을 불태우고 있는 승리의 캐릭터를 그대로 차용해 신개념 리얼 시트콤을 만들어냈다.

또한 승리 뿐만 아니라 블랙핑크, 아이콘, 위너, 원 등 YG 소속 아티스트가 출연해 ‘YG전자’에 걸린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형들 없는 YG에서 1인자를 꿈꾸는 승리의 모든 야망이 담긴 대환장 리얼 시트콤 ‘YG전자’는 10월 5일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