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주간아이돌’ 더보이즈, 초고속 성장→단독출연

입력 2018-09-11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주간아이돌’ 더보이즈, 초고속 성장→단독출연

오는 9월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제2대 팬PICK돌’로 뽑힌 넥스트 대세돌 더보이즈가 출연한다. 더보이즈는 지난 4월, 금주의 엄지돌로 주간아에 첫 출연한 후 초고속으로 금주의 아이돌로 다시 찾아왔다.

더보이즈는 사전에 진행된 팬 투표로 ‘제1대 팬PICK돌’ 골든차일드를 이어 ‘제2대 팬PICK돌’로 뽑혀 단독 출연했다. ‘제2대 팬PICK돌’로 뽑힌 더보이즈는 혹독한 차세대 대세돌 자격 검증시간을 가졌으며, 더보이즈는 오프닝부터 자신들을 색깔에 비유해 소개하며 더보이즈만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대세돌 자격 검증시간으로 완전체로 돌아와 더 파워풀해진 안무가 돋보이는 신곡 'Right Here' ‘롤코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래에 고속과 저속, 변속을 주어 프로 아이돌들조차 당황케 하는 ‘롤코 댄스’에서, 더보이즈가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롤코 댄스 문제 유출’ 의혹까지 불러일으키게 할 정도였다고 한다. 또한 더보이즈의 칼군무를 좀 더 보기 위해 ‘랜덤 플레이 댄스’를 선보였는데, 녹화 당일까지 재활치료 막바지 단계여서 무대에 참여할 수 없었던 활은 3MC와 함께 더보이즈 무대를 지켜보며 멤버들의 실수를 깐깐하게 찾아내어 제보해, 멤버들이 2배로 힘든 ‘랜덤 플레이 댄스’를 펼쳤다.

이어 더보이즈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퍼포먼스만큼이나 수준급 아카펠라 무대를 선보였다. 팝송부터 트로트까지, 더보이즈만의 꿀보이스로 차세대 고막남친을 자랑하는 무대를 선보여 3MC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리고 더보이즈는 대세돌의 필수 조건인 예능감 테스트를 위해 ‘짤 따라잡기’ 코너를 진행했다. 달달한 멘트부터 레전드 짤을 그대로 재연해내기 위해 아이돌미를 잠시 내려놓고, 망가진 표정까지 선보이며 그동안 숨겨뒀던 끼와 예능감을 대방출할 했다.

‘제2대 팬PICK’로 뽑힌 더보이즈의 12인 12색, 미모 열일X예능 열일 현장은 오는 9월 12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에 ‘주간아이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