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러블리즈 케이가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 신곡 ‘너만 괜찮다면’을 커버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10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메인보컬 케이(Kei)가 커버한 남우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 영상을 공개했다. 케이는 '더 라이브' 영상을 통해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같은 소속사 후배 그룹 골든차일드 와이가 남우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자청해서 커버 곡 영상을 제작한 데 이어 엔플라잉 유회승, 러블리즈 케이까지 릴레이 영상이 공개되며 남우현의 '너만 괜찮다면'에 대한 음악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일 발매되자마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너만 괜찮다면’은 남녀 간의 오랜 만남 뒤에 찾아오는 무료함과 이별을 이야기 한 곡으로 애절한 남우현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케이가 속한 러블리즈는 10일 인스트루멘탈 앨범 ‘뮤즈 온 뮤직(Muse On Music)’을 발매했다. 또한 남우현은 신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으며, 오늘(11일) 오후 6시 30분 SBSMTV '더쇼' 무대에 오른다.
[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