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보배’ 오나라, ‘인생술집’이어 ‘수요미식회‘까지 접수

입력 2018-09-12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 작품마다 신스틸러로 큰 임팩트를 주며 많은 화제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오나라가 tvN 예능 ‘인생술집’에 이어 ‘수요미식회’를 통해 더 솔직하고 담백한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 예능 ‘택시’와 ‘인생술집’에 출연하며 당당히 연애에 대해 밝히며 실검 1위는 물론, 많은 팬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받으며 예능계까지 매력을 드러낸 배우 오나라가 이번에는 평소 팬이자 즐겨보던 ‘수요미식회-샌드위치’ 편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오나라는 방송 예고 영상에서 “연장도 필요 없고, 샌드위치가 먹기 간편하잖아요~ 빵에서 느껴지는 아사삭한 크런키함이 너무 맛있더라고요~”라며 시청자들의 청각을 괴롭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인생술집’ ‘수요미식회’ tvN 예능에 연이어 출연하며 밀접한 관계(?)를 보이고 있는 배우 오나라는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며 신스틸러의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평소 팬이자, 즐겨보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배우 오나라만의 솔직하고 담백한 매력적인 모습으로 활약한 tvN 예능 ‘수요미식회-샌드위치’ 편은 12일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