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더쇼’ 1위 소감…“마음으로 노래하겠다”

입력 2018-09-12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우현, ‘더쇼’ 1위 소감…“마음으로 노래하겠다”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신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남우현은 지난 11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해 ‘너만 괜찮다면’ 컴백 무대와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우현은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과 수록곡 ‘사랑해’ 무대로 한층 더 깊어진 보컬리스트로서의 감성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남우현은 1위 수상 후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위 발표 했을 때 늘 옆에 멤버들이 항상 있었는데 솔로로 처음으로 받게 되어 소감도 제대로 말못했습니다. 이번 계기로 한 계단 한 계단 올라갈 수 있는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주셔서 더욱 감사한 마음으로 받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뮤지션 아티스트가 되도록 마음으로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남우현은 음악 프로그램 1위에 등극하며 인피니트가 아닌 솔로 가수로서도 그 존재감을 확연히 드러냈다. 또한 자작곡으로 첫 1위를 차지한 만큼 그 의미가 더욱더 컸다.

‘너만 괜찮다면’은 남녀 간의 오랜 만남 뒤에 찾아오는 무료함과 이별을 이야기 한 곡으로 애절한 남우현의 보컬이 인상적인 가을 감성에 딱 맞는 발라드곡이다.

남우현은 12일 오후 7시,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너만 괜찮다면’ 무대를 이어간다.


[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