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사용설명서’ 장윤주 BJ 전업? 장소불문 1인 방송
tvN ‘주말사용설명서’의 장윤주가 장소불문 흥이 폭발하는 ‘흥윤주’의 매력을 공개한다.
30일 첫 방송되는 ‘주말사용설명서’는 한 번쯤 꼭 따라하고 싶은 핫한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tvN의 새 주말 예능 프로그램. 개그우먼 김숙, 배우 라미란, 모델 장윤주, 배우 이세영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4인이 뭉쳐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어머! 이건 꼭 해야 해!”라며 따라 해보고 싶은 주말 200% 활용법을 제안한다.
첫 방송에서 앞서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장윤주의 출구 없는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주말사용설명서’에서 장윤주를 드러내는 3가지 키워드는 바로 ‘톱모델; ‘BJ꿈나무’, ‘흥폭발’이다. 최고의 워킹으로 그녀가 걷는 곳은 어디든 런웨이가 되고, 카메라 앞에서는 언제나 독보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한다.
또 다른 티저영상에서는 중독성 강한 ‘주,사.서’ 송(song)도 공개돼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장윤주가 보컬로 나선 이번 영상에서는 “어머어머 이건 이건 꼭 해야 해. 쑥이, 라니, 윤주, 세영, 신나게 놀자”라는 단순한 가사와 리듬이 묘한 중독성을 자아내며 네 멤버들의 특별한 케미를 함께 전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