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개최 ‘겟잇뷰티콘’ 얼리버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입력 2018-09-12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월 개최 ‘겟잇뷰티콘’ 얼리버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겟잇뷰티콘’ 얼리버드 티켓이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10월 5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DDP에서 개최하는 대한민국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오늘 12일(수) 낮 12시에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 지 5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겟잇뷰티콘’은 13일(목) 낮 12시에 얼리버드 티켓을 추가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겟잇뷰티콘’은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려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지난 3월 개최된 첫 회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는 10월 5일부터 3일 간 열리는 제 2회 ‘겟잇뷰티콘’은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자부심, 일명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뷰티 힙플레이스가 될 예정이다.

‘겟잇뷰티콘’ 사무국은 “겟잇뷰티의 오프라인 콘텐츠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빠른 매진을 기록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 성원에 힘입어 예정에 없던 추가 얼리버드 티켓을 오픈하게 되었다. 관객들의 기대를 완벽히 만족시킬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겟잇뷰티콘’은 토니모리, 겐조, 시드물, DHC 등 겟잇뷰티 프로그램 '뷰라벨'에 선정된 제품을 모아서 체험하고 바로 구매까지 가능한 '뷰라벨 존', 펜티 뷰티, KKW 뷰티 등 국내에 아직 유통되지 않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베리 익스클루시브 존’을 포함,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뷰티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