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떠날래?” 브이라이브 ‘BTS 본 보야지 시즌3’ 18일 첫 공개
방탄소년단 일곱 남자들의 유쾌발랄한 여행기를 그린 네이버 V오리지널 시리즈 'BTS BON VOYAGE 시즌3'가 18일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로 돌아온다.
'BTS BON VOYAGE 시즌 3'(이하 'BTS 본 보야지 시즌3')는 2016년 시즌1 북유럽, 2017년 시즌2 하와이에 이어 올해는 지중해의 섬 몰타로 떠난 방탄소년단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자유여행을 즐기며 느낀 행복함과 고민, 멤버들의 우정어린 모습을 팬들에게 솔직하게 전했던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어떤 여행기를 들려줄지 벌써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BTS 본 보야지 시즌 3'는 3년 연속 이어져 오는 V 오리지널 시리즈로 브이라이브(V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 현재 BTS의 브이라이브(V앱) 채널 팔로워 수만 약 1050만 명에 이르고 있어 공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시즌은 본편 VOD 8회와 비하인드 VOD 8회, 그리고 '아미'들을 위한 특별 보너스 VOD 2회 등 총 18회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18일 첫 방송되는 에피소드 1화에서는 장장 18시간의 긴 여정 끝에 지중해의 아름다운 섬 몰타에 도착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설레는 하루가 밀착 공개된다.
네이버 V오리지널 시리즈 'BTS BON VOYAGE 시즌3'은 많은 팬들이 애타게 기다려온 만큼 시즌 1, 2의 감동과 재미를 훌쩍 뛰어넘는 스펙타클한 방탄소년단의 여행기로 가득 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되지 않은 특별 보너스 VOD 또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최근 신곡 '아이돌(IDOL)'로 또 한번 미국 빌보트 차트를 점령하며 세계 정상임을 입증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우정 여행은 어떤 모습일까? 'BTS 본 보야지 시즌3'는 오는 12일 수요일 오후 5시에 브이라이브 플러스 (VLIVE+)상품 구매 페이지를 오픈하며, 18일 화요일 밤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에는 본편을, 목요일에는 비하인드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