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 조승우, 오늘(13일) ‘배우What수다’ 출격

입력 2018-09-13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명당’ 조승우, 오늘(13일) ‘배우What수다’ 출격

'명당'에서 땅의 기운을 읽어 운명을 바꾸려는 천재 지관 ‘박재상’ 역으로 스크린 컴백을 앞둔 조승우가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영화 '명당'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천재 지관 ‘박재상’ 역을 맡은 조승우가 오늘 저녁 9시 V앱 무비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배우What수다’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극중 땅의 기운으로 운명을 바꾸는 천재 지관 ‘박재상’으로 분한 조승우는 명당을 이용해 욕망을 채우려는 인물들과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중심축으로 등장, 더욱 깊어진 연기 내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생중계에서 조승우는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본연의 매력부자 면모를 유감없이 발산할 것을 예고한다. 특히 이번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는 사전 예고 영상부터 조승우와의 깜짝 케미를 보여준 MC 박경림이 진행을 맡아 역대급 찰떡 호흡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조승우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는 오늘 9월 13일(목) 저녁 9시 네이버 무비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흥미로운 소재부터 탄탄한 스토리, 명품 배우진으로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 꼽히는 영화 '명당'은 오는 9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