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위키미키 참여…‘강남미인’ 17일 OST 앨범 발매 [공식]

입력 2018-09-14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은우→위키미키 참여…‘강남미인’ 17일 OST 앨범 발매 [공식]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앨범이 정식 발매된다.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가창곡 10곡과 인스트루먼트 5곡, 연주곡(BGM) 13곡까지 총 28개 트랙 음원이 공개된다.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종영을 앞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남자주인공 차은우(ASTRO)를 비롯해 정기고, 위키미키 등의 뮤지션들이 참여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OST 앨범은 드라마 초반의 수줍고 설레는 분위기를 선사했던 위키미키의 '러브 다이아몬드(Love Diamond)', 러니의 ‘트루(True)’를 시작으로, 셀린의 '향수(You are My…)', 오월의 'No No', 죠지&강혜인의 '썸띵(Something)', 정기고의 '디데이(D-Day)', 진민호의 ‘올웨이즈 유(Always You)’, 차은우의 ‘레인보우 폴링(Rainbow Falling)’, 아연&차희의 ‘렛츠고(LET’S GO)’, 여은의 ‘홀리데이(Holiday)’까지 가창곡이 1~10번 트랙을 장식한다.

이어 드라마 영상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뤄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던 연주곡(BGM) 트랙들이 이 앨범을 가득 채우면서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MD 구성이 포함된 오프라인 앨범은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2장의 CD, 32p(포토북, 가사지), 포토엽서, 초도한정 포스터로 이뤄져있다.

달달하고 상콤한 러브스토리로 금, 토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주었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실물 앨범은 오는 17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withHC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