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서 만나요”…조승우X지성X유재명 ‘명당’ 무대인사 확정

입력 2018-09-14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극장에서 만나요”…조승우X지성X유재명 ‘명당’ 무대인사 확정

영화 ‘명당’이 1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명당’은 개봉일인 9월 19일(수)을 시작으로 개봉주 주말인 22일(토), 23일(일) 서울 지역과 2주차 주말 29일(토), 30일(일) 대구, 부산까지 무대인사를 확정,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한 ‘명당’의 주역들과 박희곤 감독이 참석해 개봉만을 기다린 수많은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 각기 다른 강렬한 존재감으로 스크린 장악을 예고한 배우들은 이번 무대인사에서 특급 팬 서비스로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이번 ‘명당’의 무대인사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은 물론 특별한 선물까지 전할 예정으로, 영화 관람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명당’ 무대인사 티켓은 각 극장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하며 배우, 감독과 관객들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 ‘명당’은 오는 9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