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정식 데뷔 ‘엠카운트다운’ 출연… 청량 소년미+파워풀 퍼포먼스

입력 2018-09-20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괴물신인, 뉴키드(지한솔,진권,윤민,우철,휘,최지안)가 ‘엠카’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

데뷔 전임에도 청량한 매력과 귀여운 비글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뉴키드가 오늘 (20일) 오후 방송되는 Mnet’엠카운트다운’에 6인 유닛 ‘뉴키드 02’로 출격한다. 뉴키드 02 유닛으로 완전체 정식 데뷔 전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을 선보이고 있는 뉴키드는 두 번째 프리뷰 앨범에 타이틀곡 ‘슈팅스타’ (Shooting Star)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슈팅스타’ 는 펑키한 그루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이다. 짝사랑하는 마음을 과감하게 고백하는 직진 고백송으로 청량하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귀여운 매력 발산’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퍼포먼스도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동작들로 구성, 뉴키드만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무대를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멤버 6인중 4인이 2001년,2002년생으로 이루어져 풋풋한 소년미와 비주얼이 매력적이라는 평.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 뉴키드 02팀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매력적인 그룹인데 방송을 통해 뉴키드만의 음악과 남다른 매력을 마음껏 즐기셨음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키드(Newkidd)는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두번째 프리뷰 앨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