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추석특집 ‘연예가중계’, 특급★들 대거 출동

입력 2018-09-20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추석특집 ‘연예가중계’, 특급★들 대거 출동

9월 21일 방송되는 추석기획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는 온 가족이 사랑하는 스타들이 대거 출동한다.

쿡방 토크쇼 ‘쿡앤톡’에서는 연예계 대표 원앙부부 노사연&이무송이 전격 등장, 오랜만에 완전체로 출격한 두 사람은 추석 대표 음식 송편과 특별한 전을 만들어본다. 특히 깻잎 한 장 때문에 전쟁을 방불케 했던 일명 ‘깻잎 사건(?)’의 전말도 두 사람이 직접 밝힐 예정이라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위기의 부부’에서 ‘진정한 부부’로 거듭나는 이들 부부만의 비결까지 전해들을 수 있다고. 25년차 부부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급 케미 덕분에 촬영장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본격 심리 밀당 인터뷰 ‘베테랑’에서는 영원한 ‘일용 엄니’ 김수미를 소환한다. 연예계 양아들(?)로 불리는 신현준이 엄마 김수미를 위해 촬영장에 깜짝 등장하여 더욱 화제다. 국민 엄마 캐릭터부터 촌철살인 입담까지 못 하는 게 없는 팔색조 매력의 배우 김수미! 그녀의 끝을 알 수 없는 애드리브 비법부터, 소문난 연예계 손맛 자랑하는 특별한 비법까지 전격 공개한다. 연예계 양아들(?) 신현준을 정작 사위로는 들이지 않은 진짜 이유도 밝힐 예정!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킨 김수미의 입담이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는 ‘자타공인 일등 남편’ 배우 지성과 함께하는 ‘게릴라 데이트’ 현장! 이 날 지성은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게릴라 데이트에 참여하면서 엄청난 군중을 밀집시켰다. 추석을 맞이해 펼쳐진 지성과의 특별한 게임, 그간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사연과 설렘 가득한 팬들과의 만남까지 만나볼 수 있다.

추석맞이 종합 선물세트 같은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9월 21일(금) 오후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