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9월27일 수록곡 ‘Animals’ MV+음원 선공개

입력 2018-09-20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9월27일 수록곡 ‘Animals’ MV+음원 선공개

슈퍼주니어가 스페셜 미니앨범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의 수록곡을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예열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27일 낮 12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수록곡 ‘Animals’ 음원을 공개하고, 유튜브 SMTOWN,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할 계획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선공개를 앞둔 ‘Animals’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미드 템포에 트로피컬 요소가 혼합된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하나가 될 수 밖에 없는 서로의 사이를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오늘(20일) 오전 10시에는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 슈퍼주니어 시원, 예성, 신동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업로드 돼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더불어 전곡이 ‘슈주 표’ 라틴 팝으로 구성된 ‘One More Time’은 스페셜반과 일반반으로 발매, 스페셜반에는 핀버튼, 포토카드 8종 세트, 초회한정 포스터를 증정하고, 일반반에는 미니 클리어 파일, 미니포스터, 포토카드가 포함돼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스페셜 미니앨범 ‘One More Time’은 10월 8일 전격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