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임박’ 에이티즈, 매력 넘치는 8人 8色 추석 인사 영상

입력 2018-09-24 12: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식 데뷔를 앞둔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추석을 맞아 훈훈한 덕담을 건넸다.

지난 23일 오후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티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 멤버들의 추석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티즈 멤버들은 “정식 추석 인사를 첫 번째로 드릴 수 있게 돼 남다른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설레하며 “매년 추석 보름달을 보면서 다 같이 소원을 비는데 이번 소원은 많은 분께 추석 인사를 전해드리는 거였다. 그래서 에이티즈의 소원은 보름달과 함께 이뤄진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이어 “이제 추석이 끝나면 에이티즈의 정식 데뷔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는 깜짝 스포로 팬들의 기대를 자극한 에이티즈는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훈훈한 메시지를 전해 미소를 불러 일으켰다.

특히 영상 말미 에이티즈 멤버들은 ‘밝은 보름달같이 행복한 추석’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Happy 추석’ ‘ATEEZ와 함께 즐거운 추석’ 등 손글씨로 직접 소원 멘트를 남겨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편 ‘완성형 퍼포먼스돌’로 데뷔 전부터 주목 받고 있는 에이티즈는 케이블TV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 종영 이후 10월 데뷔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