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화정, ‘청순+러블리’ 추석 인사 “황금 연휴 건강 유의하세요”

입력 2018-09-24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추화정이 고운 한복을 입고 행복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추석 인사를 전했다.

지난 23일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추화정의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추화정은 “황금 연휴 귀성길 안전 운전 하시고, 풍요롭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며 “상투적이고 딱딱한 표현보다 센스있고 유머스러운 추석 인사를 건네면 좋을 것 같다”고 추석 인사 꿀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는 것도 좋지만 건강도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추화정은 개인 SNS를 통해 “올해 추석은 정말 황금 연휴죠. 오랜만에 가족분들과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여유롭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복 사진을 게재,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자태로 시선을 모았다.

추화정은 각종 공연, OST 참여 등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광고계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최근 대만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며 해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추화정은 현재 10월 솔로 데뷔를 예정하고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