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빌론이 데뷔 3년 만에 첫 정규 앨범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오는 10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카엘로)’의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는 골드 컬러로 쓰여진 앨범명 ‘CAELO’와 발매일 ‘2018. 10. 04’ 문구와 함께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 내고 있는 베이빌론의 옆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어두운 배경 속 우주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상단 일부에서 베이빌론을 향해 한 줄기의 빛이 내리쬐고 있어 몽환적인 무드를 더했다.
뒤이어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이미지에는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 발매에 앞서 공개될 프로모션 플랜이 상세하게 기재됐다. 베이빌론은 10월 4일 발매 전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MV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베이빌론의 음악을 기다리고 있는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킬 계획이다.
한편 베이빌론은 지난 9일부터 인스타그램 채널 IGTV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게재한 바 있으며,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는 오는 10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