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Key친’ 한해X킬라그램 출연…키와 훈훈 브로맨스

입력 2018-09-28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담Key친’ 한해X킬라그램 출연…키와 훈훈 브로맨스


‘청담Key친’ 샤이니 키(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한해와 킬라그램을 만나 브로맨스를 형성했다.

맞춤형 요리를 대접해 공감과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키의 첫 단독 토크쇼 ‘청담Key친’ 4화에서는 래퍼 한해와 킬라그램이 게스트로 출연, 의외의 조합으로 놀라운 케미를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키는 평소 자주 하는 요리라고 자신 있어 하던 ‘해장 파스타’와 ‘블루 치즈 크림 파스타’ 두 가지 스타일의 파스타를 능숙하게 해내 한해와 킬라그램에게 맛과 비주얼 모두 합격점을 받았으며, 추가로 예정에 없던 스테이크와 아스파라거스까지 즉석에서 완벽하게 요리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키는 예능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래퍼 한해의 속마음을 나누기 위해 ‘청담Key친’에 섭외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으며, 초면인 킬라그램이 자신보다 어린 것을 알고 깜짝 놀라 하는 등 처음엔 어색해했지만, 이내 ‘디즈니’ 팬이라는 뜻밖의 공통된 취향을 발견, 자연스럽게 토크를 이끌어가고 친근하게 소통하는 데 성공했다.

더불어 키가 자신이 작사한 샤이니 6집 수록곡 ‘안녕 (You&I)’을 들려준 것을 시작으로 최애곡들을 서로에게 소개하고 칭찬해주는 등 음악적으로 충분히 교감한 것은 물론 키가 아이돌 가수로서 래퍼들에게 느껴온 감정들을 솔직하게 털어놓고, 한해와 킬라그램 역시 그에 대한 자신들의 의견을 진솔하게 나누는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세 사람의 만남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청담Key친’ 4회 방송은 어제(27일) 저녁 카카오TV에서 선공개 됐으며 TV에서는 오는 10월 4일 목요일 저녁 6시 JTBC4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