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예술가 유아인, 아트 콜라보 프로젝트 영상 공개

입력 2018-09-28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예술가 유아인, 아트 콜라보 프로젝트 영상 공개

배우 유아인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가감 없이 담은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배우 유아인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발탁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이에 유아인은 글로벌 엠버서더로써 9월 20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브랜드 캠페인 프로젝트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유아인은 브랜드 캠페인에 동참한 셀러브리티에서 더 나아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 배우가 속한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함께 특별한 영상 ‘더 인터뷰(THE INTERVIEW)’를 제작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다시 한번 더 이목이 집중됐다.

유아인은 ‘더 인터뷰(THE INTERVIEW)’에 제작자이자 배우로 참여, 부당한 비난에 과감히 맞서자는 캠페인의 주제를 나름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독창적인 다큐 형태의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냈다. ‘더 인터뷰(THE INTERVIEW)’는 9월 20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브랜드 캠페인 행사에서 티저가 공개되며 궁금증과 기대감을 모으기도 했다.

배우 유아인과 스튜디오 콘크리트가 함께 제작에 참여한 영상 ‘더 인터뷰(THE INTERVIEW)’는 기존 패션필름 장르에서 보기 힘든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태로 제작해 유아인 특유의 진지한 블랙 유머를 담아냈다.

브랜드의 설립자이자 그룹 대표인 렌조 로쏘(Renzo Rosso)는 “유아인은 아티스트로서 분명한 시각을 가지고 있다”며 “패션과 삶의 철학을 함께 발전시키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이 배우 유아인과 만나 우리 브랜드가 나타내고자 하는 바를 더 자유롭고 본질에 충실하게 표현한 창작물이 나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유아인 또한 “이번 캠페인 메시지는 어떠한 형태와 크기로든 세상에 긍정적 영향력을 미칠 것이라 생각한다”며 “패션은 소통의 보편적이고 기본적인 형태이기에, 대중과 친숙하고 영향력 있는 브랜드가 대중과 보다 진취적이고 현실적인 이야기를 계속해서 주고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아인이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함께 제작한 ‘더 인터뷰(THE INTERVIEW)’영상은 W KOREA 페이스북, 유튜브를 비롯해 보그, 엘르, 바자, 마리끌레르, 지큐, 아레나 등 국내 유수 매거진의 SNS 및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