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이소라, 새 싱글 ‘October Lover(Feat. 로이킴)’ 2일 오후 6시 발매

입력 2018-10-02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이소라, 새 싱글 ‘October Lover(Feat. 로이킴)’ 2일 오후 6시 발매

가수 이소라가 로이킴과 함께 완연한 가을 하늘을 담은 신곡을 선보인다.

이소라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October Lover(Feat. 로이킴)’를 발매한다.

‘October Lover(Feat. 로이킴)’는 이소라가 2016년 발매한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이후 2년여 만에 공개하는 이소라의 신곡이다. 계속되는 만남과 헤어짐, 이와 함께 자연스럽게 변해가는 세상에 대한 허무함, 그러나 우리가 함께했던 하늘은 여전히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는 시적인 내용을 이소라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이소라와 오랜 작업으로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던 정지찬이 다시 한번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이소라 역시 공동 작사에 참여했다. “시원한 바람이 우릴 스쳐갔고 우린 처음 만났지”라고 첫 만남을 회상하면서도 “많은 것들이 달라져만 갔었지 변하지 않은 건 우리가 처음 만난 시월에”라며 이별 후 독백 하는 듯한 쓸쓸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신곡은 2018년 ‘우리 그만하자’ ‘그때 헤어지면 돼’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로이킴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그동안 이문세, 박효신 김동률 등 수많은 명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큰 사랑을 받아온 이소라는 이번 로이킴과의 신곡을 통해서는 완연한 10월의 가을 바람과 같이 편안하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를 선사, 모두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소라의 새 싱글 ‘October Lover(Feat. 로이킴)’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