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6 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2018-10-02 0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6 티저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s)' 시즌 6이 강렬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는 백악관의 주인이 된 클레어 언더우드, 권력의 정점에 오른 그녀와 그녀를 둘러싼 정계의 야망, 음모, 비리 등 치열한 암투를 담은 정치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 본격적인 야심을 드러낸 클레어 언더우드의 숨은 얼굴이 마침내 드러났다. 남편을 잃은 슬픈 얼굴도 잠시, 순식간에 치밀한 전략가로 변신한 그녀는 수많은 적들이 도사리고 있는 백악관에서 본인의 야망을 마음껏 펼치기 시작한다. 미국의 대통령이라는 최고 권력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던 그녀의 시대가 마침내 도래한 것이다. 탐욕과 비리, 온갖 음모로 가득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우뚝 선 클레어 언더우드의 주변은 그녀를 모략하고, 총구는 겨누는 위험한 자들로 가득하다. 감춰뒀던 본심을 드러낸 클레어 언더우드가 아무도 믿을 수 없는 백악관에서 어떻게 자신을 지켜내며 모두의 위에 군림할 수 있을지 그녀의 앞날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전 세계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세계 유수 정치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넷플릭스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 클레어 언더우드가 화려하게 장식할 마지막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 6은 11월 초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