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준, 부드러운 눈빛+세련된 가을美…‘Still’ 2차 티저

입력 2018-10-04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낙준, 부드러운 눈빛+세련된 가을美…‘Still’ 2차 티저

가수 낙준이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디지털 싱글 'Still...' 2차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정오 자사 및 낙준의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Still...'의 티저 이미지 2장을 추가로 공개했다. 낙준은 날렵해진 비주얼을 선보이는 동시에 부드러운 눈빛을 자아내며 가을 감성을 물씬 풍기고 있다.

낙준은 컴백을 준비하며 체중을 21kg 감량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컴백을 앞두고 릴레이 공개 중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예전에 비해 한층 샤프해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낙준은 새 앨범 'Still...'의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고자 이 같은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꾀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로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싶은 낙준의 고민과 욕심이 엿보인다.

'Still...'의 동명 타이틀곡 'Still'은 헤어진 연인이 서로의 관점에서 자신들의 감정을 돌아보는 팝 발라드 장르의 곡. 낙준의 밀도 높은 목소리는 후렴구에서 고조되며 듣는 이의 쓸쓸함을 자극한다. 낙준은 이번 앨범에서 상실의 아픔을 노래하며 가을 감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SBS ‘K팝스타 시즌3’ 우승자 낙준은 당시 리차드 막스의 곡을 불러 그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버나드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꾸준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낙준은 2017년 새로운 이미지 변신과 도약을 위해 박낙준이라는 자신의 본명에서 따온 '낙준'으로 활동명을 교체했다.

낙준의 디지털 싱글 'Still...'과 타이틀곡 'Still'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