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프로미스나인 새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 확정

입력 2018-10-05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프로미스나인 새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 확정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 앨범 타이틀곡이 ‘러브 밤(LOVE BOMB)’으로 확정됐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4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스페셜 앨범 ‘From.9’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의 새 앨범에는 ‘러브 밤(LOVE BOMB)’을 시작으로 ‘댄싱퀸(DANCING QUEEN)’, ‘물들어’, ‘두근두근(From.9 ver.)’, ‘22세기 소녀(From.9 ver.)’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타이틀곡은 1번 트랙 ‘러브 밤(LOVE BOMB)’으로, 사랑을 뜻하는 ‘LOVE’와 폭탄을 뜻하는 ‘BOMB’이 합쳐져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타이틀곡 ‘두근두근’과 수록곡 ‘22세기 소녀’가 From.9 버전으로 이번 스페셜 앨범에 수록됐다. From.9 버전은 미니 2집 활동을 함께하지 못했던 장규리가 프로미스나인에 다시 합류하면서 아홉 멤버 완전체로 새롭게 녹음한 버전이라는 점에서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최근 단체 및 개인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한 프로미스나인은 이전보다 더 컬러감 넘치는 화사한 이미지와 물오른 여성미를 예고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계속해서 높이고 있다.

사진=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