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주현미 SR PROJECT, 오늘(5일) 공개…힐링 재능기부

입력 2018-10-05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SR Media]

백지영→주현미 SR PROJECT, 오늘(5일) 공개…힐링 재능기부

SR PROJECT 정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R PROJECT ‘A-jae Sensibility’(아재 센서빌리티) PART.1이 공개된다.

SR PROJECT PART.1은 KCM과 임정희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슬픔을 먹고 사는 사람’을 비롯해 주현미와 길구의 시너지를 보여줄 ‘체념’(당신이 싫어요), River(리버)의 ‘Club’(클럽), Gems(젬스)의 ‘Good Vibes’(굿 바이브), 매력적인 보이스 소유자 천단비의 ‘넌 내게 물었어’, 태라와 한주의 ‘스쳐가는 사람들’, Melanie Fontana(멜라니 폰타나)의 ‘Unlove You’(언러브 유) 등이 담긴다.

또 앞서 발매됐던 윤민수의 ‘애한’(당신이 싫어요), 박완규의 ‘슬픔’, 백지영의 ‘운명’,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과 함께 Krysta Youngs(크리스타 영스), Tiaan Williams(티안 윌리엄스), Edgar Vargas(에드가 바르가스) 등 해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신곡까지 총 14곡으로 구성, 완성도 높은 앨범의 탄생까지 알리고 있다.

프로듀서 SR은 “올 가을 SR PROJECT PART.1을 ‘기부’라는 순수한 마음으로 표현하고 싶었다. 많은 이들의 가슴 깊은 곳 따스한 온기가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앨범 기획에 대한 의도를 전했다.

SR PROJECT는 숨 가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해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된 착한 나눔 실천 프로젝트다. 프로듀서 SR과 유명 아티스트들의 재능 기부로 이루어져 의미 또한 남다르다. PART.1을 시작으로 SR PROJECT는 10월 중 27곡이 담긴 PART.2도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