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11월 ‘판타지아’ 실황 라이브 DVD 발매

입력 2018-10-05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빅스, 11월 ‘판타지아’ 실황 라이브 DVD 발매

그룹 빅스가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의 감동을 DVD와 고화질 블루레이에 담아낸다.

빅스는 오는 11월 9일부터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IVE LOST FANTASIA(빅스 라이브 로스트 판타지아)’ 실황을 담은 DVD와 고화질 블루레이를 순차적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이에 10월 5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DVD에는 지난 5월 25, 26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빅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단독 콘서트 ‘VIXX LIVE LOST FANTASIA(빅스 라이브 로스트 판타지아)’의 화려한 라이브 무대와 꽉 찬 감동이 담겼다.

당시 양일간 전석 매진으로 개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VIXX LIVE LOST FANTASIA(빅스 라이브 로스트 판타지아)’는 지난 2014년부터 시작된 빅스의 브랜드 네임을 내건 단독 콘서트로 ‘잃어버린 순간 속에서 빅스의 판타지아가 시작된다’는 콘셉트로 화려하면서도 완벽한 무대로 관객과 만났다.

특히 당시 콘서트장에서 타이틀곡 ‘향(Scentist)’을 비롯해 수록곡 ‘Odd Sense(오드 센스)’, ‘Escape(이스케이프)’, ‘Silence(사일런스)’ 등 최근 발매된 앨범인 세 번째 정규 ‘EAU DE VIXX(오 드 빅스)’ 신곡들을 비롯해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공연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빅스만의 독특한 향기로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오감을 만족시킨 ‘4D 콘서트’로 화제를 모은 것.

데뷔 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색다르게 짜여진 공연 구성부터 특별한 발라드 퍼레이드, 고품격 솔로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를 오가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처럼 빅스 멤버들의 생생한 라이브 공연을 비롯해 컨셉 메이킹 필름, 포토북, 포토 카드 등 소장 가치를 높이는 특별한 버전으로 제작 완성돼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의 감동 실황을 DVD와 고화질 블루레이로 묶은 빅스는 방송, 음악,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솔로 및 유닛 그룹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