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미스마’ OST 첫 주자…미스터리↑ ‘Alone’ 공개

입력 2018-10-06 16: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아걸 제아, ‘미스마’ OST 첫 주자…미스터리↑ ‘Alone’ 공개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가 SBS 새 주말드라마 ‘미스 마 - 복수의 여신’(극본 박진우, 연출 민연홍, 이정훈) 첫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제아가 부른 ‘Alone’은 제아가 작곡가 KZ, 곰돌군과 공동으로 작업한 노래다. 작사가로는 D'DAY가 참여, 감각적인 가사와 함께 몽환적인 피아노와 JAZZ & 발라드 장르가 혼합된 하이브리드 발라드 곡을 탄생시켰다.

한 관계자는 “제아가 부르는 이번 OST는 읊조리듯 시작하는 도입부에서 감정이 격해지는 후렴구까지 점차적으로 변화는 곡의 분위기에 따라 그 몰입감이 최고조에 달하며, 미스터리하면서도 오묘한 느낌의 반주 또한 이 곡의 감상 포인트”라며 “드라마와 더불어 OST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개했다.

드라마 ‘미스마, 복수의 여신’(이하 ‘미스 마’)은 영국 출신작가 ‘애거서 크리스티’의 ‘미스 마플’의 이야기만을 모아 한국의 정서에 맞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미스 마’는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절망에 빠져 있던 한 여자가 딸을 죽인 진범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 주변인들의 사건까지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인간 본성을 돌아보게 하는 휴머니즘 가득한 추리극이다.

‘미스마, 복수의 여신’ 첫 방송은 10월 6일 토요일 밤 9시 05분 SBS-TV를 통해 방송되며, 드라마 OST Part. 1 ‘Alone’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