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김시향 결혼♥…레이싱모델 출신 팔방미인 방송인 (종합)

입력 2018-10-10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피플] 김시향 결혼♥…레이싱모델 출신 팔방미인 방송인 (종합)

현재는 플로리스트로 활동 중인 방송인 김시향의 결혼 소식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김시향은 지난 6일 유명 헤어샵 디자이너 이범호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 주례는 황정민이, 축가는 김원준이 불렀다. 현재 두 사람은 유럽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이범호 씨는 자신의 SNS에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결혼식 행복하게 잘 마무리했습니다. 너무나 감사했고 행복했고 아름다웠습니다. 이제 저희는 신행(신혼여행)가는 비행기입니다. 잘 쉬고 행복한 계획 많이 짜서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그리고 저 어제 이상한 춤 춰서 죄송합니다(웃음). 원래는 춤 잘 추는데...담에 기회 되면 보여드릴게요”
이후 김시향은 SNS를 통해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방송 활동 중단 후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1982년생인 김시향은 2004년 국제 바이크 모터쇼에서 레이싱모델로 데뷔했다. 같은 해 지누션의 ‘전화번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각종 예능 '나는 펫 시즌3', '식신원정대','스타 골든벨'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스타일','다줄거야'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두각을 나타내다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한편 남편 이범호 씨와는 마지막 방송이었던 ‘김시향의 미라클’을 통해 인연을 맺고 결혼에 골인했다.

사진|김시향-이범호 SNS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