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신동×백아연×박재정, ‘더 스테이션’ 10월 공연 참가

입력 2018-10-12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UV×신동×백아연×박재정, ‘더 스테이션’ 10월 공연 참가

뮤직 토크 콘서트 ‘더 스테이션’(THE STATION)의 10월 공연 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더 스테이션’ 10월 공연은 오는 27일 오후 3시와 7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개최되며, MC 장윤주를 필두로 UV X 신동, 백아연, 박재정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 10월 공연은 ‘더 스테이션’과 SKT 컬처 브랜드 ‘0’(영)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 ‘더 스테이션 영’(THE STATION x 0)이라는 타이틀 아래 ‘젊은 동네’를 뜻하는 ‘0한동 역’(영한동 역)을 콘셉트로 펼쳐지며, 공연 당일 코엑스 아티움 일대에서 아트 전시회를 선보이는 등 19-24세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UV(유세윤, 뮤지)와 신동은 ‘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펑키댄스 장르의 신나는 축하송 ‘Marry Man’(메리맨)을 발표해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으며, 음색 여신 백아연, 감성 보컬리스트 박재정 역시 ‘스테이션’ 시즌 2에 참여해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으로 음악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공연에서 보여줄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 티켓 예매는 금일(12일) 오후 7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 및 하나카드 컬처에서 진행,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