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인교진, 1인 방송 도전…배우 인생 위기?!

입력 2018-10-13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는 내 운명’ 인교진, 1인 방송 도전…배우 인생 위기?!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인교진이 개그맨 김준호를 만나 '1인 방송' 특훈을 받았다.

15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인교진의 1인 방송 도전기가 공개된다.

인교진이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며 1인 방송 채널을 개설했다. 아직 구독자 수 3명으로 ‘새싹 크리에이터’인 그는 1인 방송의 노하우를 전수받기 위해 구독자 수 43만 명에 달하는 개그맨 김준호를 찾았다.

김준호가 방송을 진행하는 집을 방문한 인교진은 “형한테 노하우를 배워가서 ‘배그맨’이 되고 싶어요. 배우이자 개그맨”이라며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

특히 김준호와 콜라보 '먹방' 촬영에 돌입하자 복고 콘셉트 가발을 쓰고, 코믹 분장을 하는 등 망가지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 김준호는 분장에서 그치지 않고 '새싹 크리에이터' 인교진을 위한 혹독한 특훈들을 이어갔다. 점차 '배그맨'이 되어가는 인교진을 지켜보며 스튜디오는 폭소로 가득 찼지만, 소이현은 "뭐하는지... 뭐하는지 모르겠..."이라며 차마 말을 잇지 못하고 고개를 숙였다는 후문. 모든 것을 내려놓은 인교진의 '1인 방송' 특훈 현장은 15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