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 안정환, 티저 영상 공개! 이것이 원조 테리우스의 복고 갬성(?)

입력 2018-10-14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안정환의 복고 갬성(?)이 예비 시청자들의 웃음 코드를 저격한다.

MBC ‘일밤’ 신규 예능프로그램 ‘궁민남편’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 ‘누구의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많았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변하는 출연자들의 일탈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까지 연예계 대표 남편들이 모여 대한민국 남편들의 로망 실현을 펼치며 일요일 밤, 본격 갈증 해소, 대리 만족을 이끌 예정이다.

이에 첫 번째 티저인 고막을 때리는 차인표의 힙합 스웨그(Swag)에 이어 안정환의 복고 내음 풍기는 통기타 갬성(?)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핀 조명 아래 통기타를 들고 나타난 그는 청자켓, 빨간 목폴라로 7080년대 스웨그(Swag)를 보여주고 있다.

촉촉한 옛 정취를 보여줄 것 같은 그의 모습은 공연 시작과 동시에 산산조각났다. 갈 곳을 잃은 음감과 버벅거리는 가사가 폭소를 터트리게 만들었다고. 다시 심기일전 해보지만 결국 “기타는 안되겠다”라며 무대를 떠나, 대체 안정환은 무엇을 하려는 것일지 ‘궁민남편’의 유쾌한 일탈이 기다려진다.

한편, 궁금한 남편들의 화끈한 일탈이 펼쳐질 MBC ‘일밤’ 신규 프로그램 ‘궁민남편’은 ‘공복자들’ 후속으로 10월 21일(일) 저녁 6시 3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