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데뷔 앨범 예약판매 차트 1위…쇼콘 티켓 전쟁 예고

입력 2018-10-19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즈원, 데뷔 앨범 예약판매 차트 1위…쇼콘 티켓 전쟁 예고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앨범에 대한 관심이 발매 전부터 뜨겁다.

지난 18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19일 오후 1시 현재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예약 음반 판매 차트, 알라딘 주간 판매 차트, 인터파크 일간 판매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 타워레코드 K-POP/월드 장르 예약 랭킹 2위, 종합 예약 랭킹에서도 3위를 달리고 있으며, TOP10 중 유일한 K-POP 음반이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더불어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순간을 함께 하기 위한 쇼콘(SHOW-CON) 티켓 예매 전쟁도 뜨겁게 펼쳐질 전망. 오는 2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아이즈원의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 티켓이 금일(19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이번 쇼콘은 아이즈원 완전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공연으로, 열두 멤버는 이날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및 수록곡 무대 등 다양한 무대를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이즈원(IZ*ONE) 공식 SNS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