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트’·‘신의 퀴즈5’·‘플레이어’, ‘스릴러 하우스’ 지원사격

입력 2018-10-24 2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리스트’·‘신의 퀴즈5’·‘플레이어’, ‘스릴러 하우스’ 지원사격

OCN 최초 브랜딩 행사 ‘스릴러 하우스’를 향한 ‘프리스트’, ‘신의 퀴즈 : 리부트’ ,’플레이어’ 주역들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스릴러 하우스’는 최근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와 머니 스틸 액션 ‘플레이어’를 잇달아 선보이며 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OCN의 첫 브랜딩 행사로, 27일와 28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진행된다. '할로윈, 살벌하게 놀지어다'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는 물론 ‘신의 퀴즈’, ‘보이스’ 제작진, 배우들이 직접 팬들과 만나는 스페셜 프로그램도 준비될 예정이다.

OCN은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24일부터 행사 전날인 26일까지 하루에 한편씩 OCN 작품 속 주역들이 등장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24일 공개된 ‘프리스트’ 스페셜 영상에는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가 등장해 “‘스릴러 하우스’에는 OCN 히트 작품의 미디어 아트 전시, 공포 VR 체험, 스페셜 토크, EDM 파티, 할로윈 분장 등을 즐길 수 있다”며 “OCN의 특별한 할로윈 파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애정 듬뿍 담긴 모습을 전해 ‘스릴러 하우스’를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어 공개되는 ‘신의 퀴즈 : 리부트’에서는 류덕환이 직접 꼽은 ‘신퀴에서 기억나는 스릴 넘치는 에피소드, 신퀴에서 가장 살벌하게 놀 배우’가 공개되며,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은 각자가 가장 기억나는 스릴 넘치는 장면과 ‘스릴러 하우스’에 설치될 ‘플레이어’ 체험존을 소개할 예정이다.

OCN 관계자는 “‘스릴러 하우스’에서는 OCN 대표작들의 콘셉트가 살아 있는 체험존이 준비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