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정준일, 오늘(25일) 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아니야’ 선공개

입력 2018-10-25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D-7’ 정준일, 오늘(25일) 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아니야’ 선공개
싱어송라이터 정준일이 첫 리메이크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을 선공개한다.

정준일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는 11월 1일 베일을 벗는 새 리메이크 앨범의 선공개곡 ‘아니야’ 음원을 공개한다.

‘아니야’는 정준일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며, 지난 2014년 발표했던 곡을 새롭게 편곡해 다시 음악팬들 앞에 선보인다.

마음과 다른 행동과 말을 하며 정작 해야 할 때를 놓치고, 후회하며 아파하는 어른들의 사랑을 그려낸 이 곡을 4년이 흐른 현재 정준일이 또 어떤 감성으로 표현해냈을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1월 새 리메이크 앨범 발매와 소극장 콘서트 ‘겨울’ 개최를 앞둔 정준일은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EXID 솔지가 그의 노래 ‘고백’을 불러 덩달아 화제의 중심에 오르고 있다.

11월 1일 발매되는 리메이크 앨범에는 ‘아니야’를 비롯한 총 8곡이 수록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정준일은 본격 컴백에 앞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선공개곡 ‘아니야’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오는 26일 방송된다.

정준일은 앨범 막바지 작업과 ‘2018 정준일 소극장 콘서트-겨울’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엠와이뮤직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