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고막남친의 가을 “기다린 팬들 위해 활발히 활동” [화보]

입력 2018-10-25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디킴, 고막남친의 가을 “기다린 팬들 위해 활발히 활동” [화보]

에디킴이 고막남친다운 훈훈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에디킴은 가을 콘셉트의 다양한 룩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가을 감성 넘치는 분위기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를 진행하며 에디킴은 능수능란한 포즈로 매 컷마다 현장 분위기까지 유쾌하게 이끌어갔다.

지난 11일, 3년 9개월 만에 앨범 ‘Miles Apart’로 돌아온 에디킴은 이번 앨범 준비 과정에 대해 “1부터 10까지 다 관여했다. 스스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곡을 완성하기까지 쉽지 않은 과정을 거쳐야 했다. 어떤 곡은 힙하고 어떤 곡은 밴드 사운드로, 어떤 곡은 기타 하나로 부르는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했다.”며 앨범을 소개했다.

에디킴은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컴백 후 SNS 라이브와 브이앱으로 팬들과 거의 매일 소통 중이다. 그는 “팬들이 정말 오래 기다렸다. ‘앞으로도 이렇게 활동했으면 좋겠다’고 말해주는 팬들을 보며 뭉클하고 찡했다. 너무 좋아해 주시니 더 미안하더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음 활동도 벌써 준비 중이다” 며 활발한 활동에 대한 계획도 밝혔다.

이번 앨범이 20대의 마지막 앨범인 에디킴은 “최근 서른이 되면 꼭 하고 싶은 일이 하나 생겼다. 한 달 동안 서울이 아닌 다른 도시에서 살아보는 거다. 서른부터 매년 한 도시에서 한 달씩 살며 마흔까지 10개 도시에서 살아보고 싶다. 도시를 주제로 곡 작업을 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며 남다른 버킷리스트에 대해서도 전했다.

모두가 기다려온 가을 감성 넘치는 고막남친, 에디킴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1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