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최용수 감독 컴백 첫 홈경기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입력 2018-10-26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10월 27일(토)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과의 K리그1 34라운드홈경기에 ‘독수리’ 최용수 감독 컴백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FC서울은 최용수 감독 컴백 첫 홈경기를 기념하여 3종 팬 서비스품을 준비한다. 먼저 일반 관람객에게는 기념 클래퍼 5000장과 자석 1만개를 선착순 증정하고, FC서울 시즌티켓 회원에 한하여 추가로 최용수 감독 스페셜 에디션 선수카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북측광장에서는 최용수 감독 컴백을 축하하는 팬 응원 메시지를 받는 행사가 진행된다. 여기에서 접수된 응원 메시지를 선별하여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표출한다. 또한 최용수 감독 컴백 기념 헌정 영상도 전광판을 통해 표출한다.

이 밖에 장외 행사로는 FC서울 가을 운동회, 푸드파크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가 준비되며, 경기장 내에서는 V걸스 공연, 하프타임 사다리 타기 경품 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FC서울은 쌀쌀한 날씨에 팬들이 따뜻한 겨울철을 보낼 수 있도록 ‘2018 Winter 롱패딩과 패딩수트’ 를 출시하여 FC서울 팬파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K리그1 34라운드 FC서울 홈경기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와 FC서울 공식 앱을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