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다 힙해”…이문세, 세대 초월 중년의 멋 [화보]

입력 2018-10-26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힙하다 힙해”…이문세, 세대 초월 중년의 멋 [화보]

3년 반만의 정규 앨범으로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인 가수 이문세가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중년의 멋을 뽐냈다.

글로벌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이문세의 유니크한 매력을 담아낸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만나서 대화를 나누고, 여러 소식과 감정들을 함께 나누어 가질 수 있는 ‘나의 아저씨’라는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이문세는 기존의 클래식한 매력과는 색다른 분위기로 이목을 끈다.

이문세는 살짝 헝클어진듯한 헤어에 레드 컬러의 빈티지한 니트를 입거나, 깔끔하게 머리를 넘긴 채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롱 자켓을 매치하는 등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패션은 물론, 두건 등의 소품을 활용한 파격적인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특히 이문세는 새로운 스타일의 패션 및 스타일링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그에 걸맞은 포즈를 자연스럽게 취했다. 또한, 눈빛과 분위기만으로 카메라를 사로잡는 중후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이문세는 지난 22일, 3년 반만의 정규 16집 ‘Between Us’를 발매해 이문세만의 짙은 감성과 내공이 담긴 10곡의 음악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희미해서’에 참여한 헤이즈와 선공개곡 ‘프리 마이 마인드(Free My Mind)’에 참여한 개코를 비롯해 선우정아, 임헌일, 잔나비, 김윤희 등 개성 강한 뮤지션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콜라보레이션을 펼쳐 더욱 풍성한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이문세는 젊은 아티스트들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해석해내 신선하면서도 이문세만의 색이 묻어나는 음악을 선보였다는 평을 받으며 ‘현재진행형 레전드’다운 여전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문세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중년의 멋이 담긴 화보 이미지는 데이즈드 11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