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지우·로우·바론, 윰댕 생방송 출연…“성공한 덕후”

입력 2018-10-27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VAV 지우·로우·바론, 윰댕 생방송 출연…“성공한 덕후”

그룹 VAV 멤버 지우와 로우, 바론이 인기 BJ 윰댕, 대도서관을 만났다.

27일 VAV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181026. Youtube. 윰댕 . YUMCAST. VAV. 브이에이브이. 오늘 방송 바브와 윰댕님의 환상 케미. 다음엔 세로 반반댄스 도오전”이라며 “어디든 계시는 대도서관님, 오늘은 바브 옆에 계심”이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지우와 로우, 바론이 윰댕의 유튜브 생방송에 출연한 후 찍은 것이다. 지우와 로우, 바론, 윰댕, 대도서관은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거나, 브이(V)자 그리고, 손하트 등으로 유쾌한 분위기도 강조하고 있다.

지우와 로우, 바론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예능감, 센스 등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윰댕 생방송 출연으로 성공한 덕후를 인증하는 가하면, 바론이 직접 만든 간식을 선물하며 다정한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생방송 중 대도서관의 깜짝 등장에 단체로 멘붕에 빠져 큰 웃음도 선물한 세 사람은 ‘Senorita’(세뇨리따) 포인트 안무를 알려주거나, 시청자와 함께하는 상담소 등 흥미진진한 토크도 이어갔다.

바론은 생방송 출연 후 “감동의 도가니. 윰댕님과 방송 완전 재밌고, 감사했습니다. 오늘 더 팬이 됐어요”라고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VAV의 매력에 빠진 윰댕도 생방송이 끝나갈 때 쯤 “뮤직비디오가 항상 예쁘다. 이렇게 ‘덕질’에 빠져들 것 같다”고 애정을 보였다.

지우와 로우, 바론이 속한 VAV는 ‘Senorita’로 활동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