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매니지먼트’ 서은수 “소울 멤버들, 날 ‘할머니’라 불러”

입력 2018-10-29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탑매니지먼트’ 서은수 “소울 멤버들, 날 ‘할머니’라 불러”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서은수가 안효섭, 차은우와의 호흡을 언급했다.

29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 에서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그리고 연출을 맡은 윤성호 감독과 유튜브 아태지역 오리지널 책임자 네이딘 질스트라(Nadine Zylstra)가 참석했다.

이날 서은수는 “처음 만났을 때 다 오빠인줄 알았다. 근데 나보다 어리더라. 그래서 큰일났다. 싶었다. 나에게 ‘할머니’라고 부르더라. 동생들과 하다 보니, 편하게 촬영했다”며 “아이들이 어른스러워서 잘 따라줬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춤추고 노래하고, 랩을 하면서 못 해본 것들을 많이 해봤다. 그럴 때 많이 도와줬다. 재밌게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오는 31일 오후 11시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