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프로미스나인 웹드 ‘회복회’ 30일 Mnet 첫 방송

입력 2018-10-30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미스나인(fromis_9)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회복회'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방송 편성을 확정 지었다.

30일 오후 케이블채널 Mnet에서는 네이버 V LIVE에서 선공개된 V오리지널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이하 "회복회")가 첫 방송된다.

지난 20일 종영한 '회복회'는 프로미스나인 멤버 노지선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에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등 각각의 멤버들이 각자의 고민 혹은 스토리를 가지고 찾아와 이야기를 나누고 노지선의 요리로 힐링하는 콘셉트의 반(半)리얼리티 웹드라마다.

따뜻한 내레이션부터 요리를 하는 과정에서 생겨나는 소리들과 색감, 그리고 다양한 구도를 통해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호응 속에 뜨거운 입소문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각 멤버들의 실제 캐릭터가 묻어나는 스토리와 잔잔한 감동을 더한 에피소드가 어우러지면서 웹드라마의 채널 확장이라는 성과를 일궈냈다는 평가.

프로미스나인 주연의 네이버 V LIVE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는 프롤로그와 에피소드 1, 2회가 30일, 에피소드 3, 4회와 에필로그가 31일 오후 7시 30분 각각 방송된다.

한편, 지난 10일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을 발매하고 9명 완전체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으로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네이버 V LIVE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