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외식하는 날’ 홍윤화 “결혼식장 선택 이유? 왕갈비구이”

입력 2018-10-30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외식하는 날’ 홍윤화 “결혼식장 선택 이유? 왕갈비구이”

홍윤화가 결혼식장을 결정했다고 이야기했다. 결혼식장을 고를 때 중요하게 본 것은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 식장이 어디인지 고심하다가“미디움으로 구운 맛있는 왕갈비구이”가 나온 곳을 최종 결정하게 되었다고 했다.

홍윤화는 결혼식장을 고르기 위해 몇 군데를 투어하며 가장 맛있게 식사를 했었던 곳이 이 곳이었다고 이야기했다. 왕갈비를 맛깔나게 표현하며, 외식하는 날 MC들을 결혼식에 초대한다.

이어 홍윤화는 얼마 전 28kg을 뺀 데 이어 30kg까지 목표치 몸무게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다. 오는 11월 17일 결혼식을 앞둔 홍윤화는<외식하는 날>에서 어마어마한 치팅데이를 가지면서도 꾸준한 체중감량을 이어왔다.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약 8개월 만에 최종 목표를 달성해 목선과 V라인이 생겼다며 흐뭇해한다.

한편, 이번 주 홍윤화가 선택한 외식 메뉴는 기름기가 쏙 빠진 담백한 ‘한방통닭’으로, 다이어트 중 가장 먹고 싶었던 최애 메뉴에 한껏 흥이 오른 역대급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녀는 한방통닭의 이름에 대한 남다른 재해석을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낸다. “뺏어 먹으면 네 얼굴에 한방!”이라는 강력한 한 마디로 남자친구 김민기를 넉 다운시켰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손꼽히는 대식가 강호동과 만능 입담꾼 김영철이 메인 MC로 스튜디오를 이끌며, 돈스파이크 모자, 홍윤화-김민기 커플, 박준형-김지혜 부부, 음악작가 배순탁-데프콘 등 다양한 출연진들이 VCR과 스튜디오를 오가며 각자의 특별한 외식 취향을 전한다. ‘외식하는 날’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