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 동문회와 실무 대학으로 걱정 없어요

입력 2018-10-30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매력을 느끼는 이유는 단연 ‘정년 없는’ 평생직장일 것이다. 그러나 취득 후 제대로 활용을 못하고 장롱면허에 머물러 있는 공인중개사 소유자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은 인맥 없이 스스로 실습할 곳을 찾고 개업을 위한 정보를 얻는 것이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이는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선정 시 합격 이후의 사후관리가 중요한 기준이 되는 이유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실무에서 어려움을 겪는 합격생들을 위해 ‘부동산 실무 대학’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과정은 중개 실무, 경매, 토지, 세무 실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강을 제공하기 위해 개설됐다. 현재 ‘신나는 경매 특강’, ‘현장에서 필요한 부동산 중개와 세무 실무과정’, ‘부동산 경매 실무’ 등 각 분야 전문 교수진의 특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추후에 심화 경매, 토지 실무, 계약서 작성 실무 등 유익한 강좌도 차례로 개설될 예정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부동산 실무 대학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에듀윌은 합격 후에도 공인중개사 취업이나 개업을 위해 도움받을 수 있는 전국구 규모의 합격자 네트워크 ‘에듀윌 동문회’를 운영 중이다.

에듀윌은 국내 업계 최초로 2009년부터 동문회 운영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 이후 수험생의 사후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서 ‘사후 관리’란 말 그대로 합격 이후 취업, 개업 등의 활용을 위한 모든 솔루션을 의미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